재단법인 용인시자원봉사센터
보도자료
게시판 - 보도자료 글보기
제목 용인시자원봉사자증 발급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-05-31 조회수 806

용인시,‘자원봉사자증발급

- 자원봉사자 자긍심 고취 및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참여와 관심 기대 -

 

 보드 첨부이미지


(재)용인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활동의 가치를 높이고 자원봉사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용인시 ‘자원봉사자증’을 발급한다고 18일 밝혔다.

 

1365 자원봉사 포털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있는(또는 신규 회원가입한) 용인시 소속의 자원봉사자라면 누구나 해당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, 발급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.

 

발급신청서는 센터홈페이지(http://www.yongin1365.or.kr)→정보센터→서식자료실에서 확인하거나 용인시자원봉사센터로 방문하면 된다.

 

‘자원봉사자증’을 소지한 자원봉사자는 용인시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할인가맹점(식당, 의류 등)과 MOU 협약기관(체육시설, 장례식장 등) 이용 시 결제금액의 약 5~40%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 할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.

 

하재봉 용인시자원봉사센터장은 “우리 지역을 위해 봉사하시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격려하기 위해 자원봉사증 발급을 시행하게 되었다.” 며 “자원봉사활동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.” 라고 말했다.

 

‘자원봉사자증’ 발급과 ‘할인가맹점’ 가입을 원하는 용인시민은 재단법인 용인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. Tel)1544-7115, 용인시자원봉사센터(조직협력팀)